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html 안에 pdf 파일 뷰어 처럼 보이기

html 안에 여러가지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여러가지 멀티미디어 자료를 올릴 수 있다.
그런데 수식을 표현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이를 해결하는 방안으로 pdf를 선택하였다.
한글, MS Word, Page에서 내용을 입력하고 pdf로 변환을 한다. 그리고 이를 html안에 보이게 하면 되는데 이도 자바스크립트로 나타내어 보자.

우선 나타내고자 하는 pdf를 만들고 서버의 htdoc 안에 임의적으로 위치 시키자.
그리고 바디와 바디 사이에 원하는 위치에 아래의 코딩을 삽입하자.
여기에


data = " pdf 위치"  를 바꾸어 주면 된다.
그리고 width와 height도 원하대로 바꾸어 주면 된다.
그리고 html에서 보면 아래와 같이 볼 수가 있다.


여러가지 옵션도 있는데 이것은 좀더 찾아 보아야 겠다.

그럼 잘 활용하여 보세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맥에서 인터넷 IP설정하기

학교에서 " Marlow" 원어민 강사가 왔는데 컴이 맥이라 ip설정에 매우 어려워서 인터넷을 못하니 샘이 너무 멘붕 상태가 되어 있었다. 이거 원 그래서 인터넷을 설정을 하여 주니 나를 형님으로 모시겠다고 한다. 그럼 이제 맥에서 인터넷 ip설정을 살펴보자. 윈도우와 별 반 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용어상 몇가지 다른 것이 있으니 주의하시길 1. 설정에 들어가서 네트워크를 클 2. + 표시를 눌러서 네트워크 추가 3. ip4 구성은 수동으로 4. ip 주소, 서브네트 마스트, 라우터(원도우에서는 "게이트웨이"이다.) 를 입력한다. 5. 고급 단추를 눌러서 TCP/IP 탭에 입력된 것을 볼 수 있다. 6. DNS 탭을 눌러서 DNS 주소를 입력한다. 7. 승인을 눌러서 마치고 인터넷을 즐기시길....

Smurf Village에서 SmurfBerry 무한 얻기

iPad나 iPod 또는 iPhone에서 아동용 Smurf Village 게임이 있다. 이 게임은 매우 아이들이 좋아한다. 그런데 이것이 스머프베리라는 것을 사야만 게임이 좀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 머 그런구조로 되어 있다. 그래서 이 참에 그 놈의 스머프 베리를 해킹하는 것을 보자. 우선 스머프베리 뿐 아니라 돈도 해킹을 할것이다. 우선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이 노가다가 방법이 2가지가 있다.  첫째 노가다는 작물을 심고 날짜나 시간을 조절하면 작물이 다 자라서 수확을 하면 경험치와 돈이 들어온다. 그리고 다시 원래대로 복원하면 끝. 두번째는 프로그램을 지우고 지울때 원래 데이터는 저장한다고 클릭하고 지우고 다시 깔고 다른  스머프 마을을 방문할 때무다 스머프 베리 1개씩을 준다. 머 노가다를 하시든지.... 이제 오늘의 본론인 해킹을 하여보자. 우선 2가지의 프로그램을 받아야 한다.  1) iPhone, iPod, iPad 용 iexplore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마운트한다. 주소는 아래에  http://www.macroplant.com/iexplorer/ 2) 맥용 Hex Fiend 프로그램을 아래 주소에서 다운로드하여 마운트 한다. http://ridiculousfish.com/hexfiend/ 이제 준비는 끝. 3) 맥 컴퓨터에 iPad(iPod, iPhone)연결하고 iTunes는 종료 4) iexplorer를 실행시킨다. 5) Apps에서 smurfs 폴더를 찾고 이 하위에 있는 Documents를 찾는다.  6)default01.smurfmap과 safebackup.smurfmap 두개의 파일을 바탕하면에 복사를 한다. 7)Hex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이 두개의 파일을 불러 온다. 두 개의 파일이 동일하므로 두개다 같은 방법으로 수정하면 된다. 우선 맨 마지막으로 가보시라. 그리고 4D

맥에서 ip 프린터 설치하기

학교에 일본에서 유학하다 우리나라로 원어민 강사가 왔다. 이름이 "Marlow"이다.  프린터 설치가 안된다고 하여 설치를 하여주었는데 한번은 다시 정리를 하여야겠다. 우선 아래의 상황을 보면 매우 자세히 애플에서 제공을 하여주고 있다.  IP 지원 프린터에 연결하려면 Apple  메뉴에서  시스템 환경설정 을 선택합니다. 보기  메뉴에서  프린트 & 팩스 를 선택합니다. 프린터 패널 아래에서 "+"(더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프린터 추가 윈도우를 엽니다. "기본" 아이콘을 선택했을 때 프린터가 표시되지 않으면 도구 막대에서 "IP"를 클릭합니다. 프린팅 프로토콜 중에서   HP Jetdirect – Socket: HP 및 다른 프린터 제조업체에서 이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 HP Jetdirect – Socket을 선택하세요.) "주소:" 필드를 클릭하고 프린터의 IP 주소를 입력합니다.  프린터 모델이 목록에는 없지만 PostScript 프린터 또는 PCL 레이저 프린터인 경우에는, "일반 PostScript" 또는 "PCL 레이저 프린터" 드라이버를 사용해 보십시오. (PCL 레이저 프린터를 선택한다.)